매월 자동결제를 기반으로 회원관리 및 수납관리를 지원하는 서비스 입니다.
통합인증 체크원과 연계되어 실시간 조회기능을 제공합니다.
내부 ERP시스템과 API연계 지원 또는 별도로 수납관리서비스를 통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.
매월 자동 수납을 필요로 하는 모든 가맹점(이용기관) 이용 가능
주요이용처 : 온라인구독, 렌탈, 학원, 식품대금, 용역대금, 비영리후원 등
CMS자동이체 : CMS자동이체로 매월 계좌에서 자동출금(금융결제원, 효성에프엠에스, 나이스 등 금융망사 지원)
신용카드자동이체 : 신용카드정보로 매월 자동승인 (일시결제도 지원)
관리기능 : 회원관리, 결제관리, 정산관리, 청구수납관리 등 관리서비스 제공
청구고지서비스 : 회원에게 SMS문자, 알림톡을 활용하여 청구발송 (회원이 직접 결제처리)
SMS, LMS, 알림톡 등 다양한 문자발송 지원
실시간 발송 및 대량문자 발송 지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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