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가 제공서비스

매월 자동결제를 기반으로 회원관리 및 수납관리를 지원하는 서비스 입니다.

금융결제원CMS, 효성CMS+, 더빌CMS  기능지원
(이용계약 및 서비스 도입관련 문의, 연계API 기능 지원)

정기결제 수납관리서비스

매월 자동결제를 기반으로 회원관리 및 수납관리를 지원하는 서비스 입니다.

통합인증 체크원과 연계되어 실시간 조회기능을 제공합니다.

내부 ERP시스템과 API연계 지원 또는 별도로 수납관리서비스를 통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이용업종

매월 자동 수납을 필요로 하는 모든 가맹점(이용기관) 이용 가능

주요이용처 : 온라인구독, 렌탈, 학원, 식품대금, 용역대금, 비영리후원 등

주요 서비스 기능

  • 1결제기능

    CMS자동이체 : CMS자동이체로 매월 계좌에서 자동출금(금융결제원, 효성에프엠에스, 나이스 등 금융망사 지원)

    신용카드자동이체 : 신용카드정보로 매월 자동승인 (일시결제도 지원)

  • 2수납관리

    관리기능 : 회원관리, 결제관리, 정산관리, 청구수납관리 등 관리서비스 제공

  • 3결제기능

    청구고지서비스 : 회원에게 SMS문자, 알림톡을 활용하여 청구발송 (회원이 직접 결제처리)

문자발송서비스

SMS, LMS, 알림톡 등 다양한 문자발송 지원

실시간 발송 및 대량문자 발송 지원